1군 가라오케 NO FURTHER A MYSTERY

1군 가라오케 No Further a Mystery

1군 가라오케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코코 가라오케는 일단 룸 안에서의 마인드에서 거의 모든 분들이 최고로 평가하는 곳이다.

로컬 가라오케를 방문할 경우에는 맥주를 짝으로 주문해 마십니다. 양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만, 가짜 양주가 의심될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비교적 맥주가 선호됩니다.

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여행 전문 정보 공유 개꿀 호치민 블로그 내 검색

이번 달에는 새로운 마담과 실장님 한명이 추가되서 수질도 상향되고 손님도 늘었다고 한다.

허나 이제 많은 가게들이 재오픈을 했고 손님들에게도 선택권이 많아진 이후론

직접 방문후기 포스팅은 처음이라 스토리텔링에 두서가 없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뒤를 이어 블링블링과 이외 중소 read more 가라들이 그 두곳에서 흘러 나오는 손님으로 버티고 있는 상황이다.

그리고 호치민 한인 가라오케와 비교를 해본다면 주대는 기본세트 구성이 있지만,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 가라인 야누스는 김실장님이 매니져로 가게를 운영하고 있지만 실제로 주인은 베트남 사람이다.

그래서 드시는 만큼 금액이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기도 해서 눈탱이를 맡기도 쉽습니다.

이 기본 안주들의 가격이 말도 안되게 비싸기 때문에 이 기본 안주들은 드시지 않는 편이 낫습니다.

그래서 첫방에 초이스가 안 되면 뒷방 초이스가 안 되니 첫방에서 살짝 애매하지만 뒷방에는 될만한 애들이 다들 넘버원과 소녀시대로 옮겨갔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Report this page